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 1 | 2 | 3 | 4 | 5 | 6 | |
| 7 | 8 | 9 | 10 | 11 | 12 | 13 |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 28 | 29 | 30 | 31 |
Tags
- leveleditor
- c++용어정리
- 언리얼비헤이어비어트리
- 수학용어정리
- 언리얼엔진공부
- c언어정리
- 자료구조
- 게임엔진튜토리얼
- 영단어정리
- 자료구조정리
- c++class
- 월드아웃라이너
- 프로그래밍일기
- 언리얼ai
- c++porinter
- 자료형타입
- 게임개발
- directx
- 언리얼엔진5
- 각도변환
- livrary
- 프로그래밍
- DX
- unrealengineai
- ipc(inter process communication)
- uaiperception
- bttask
- 언리얼엔진
- 25.06.11dir
- c++
Archives
- Today
- Total
루리코딩 세상
private → protected → public 본문
클래스 멤버(Function, Method) OPP내부에 정의 되어 있는 클래스의 인스턴스와 관련된 동작을 정의한다.
Method는 실행 중 인스턴스에 저장되어 있는 데이터에 접근할 수 있는 특징을 갖고있다. 멤버 함수라고도 불린다.
private 선언은 클래스 내부에서만 접근 가능하고, protected는 같은 패키지 또는 자식 클래스에서 접근가능하다.
public은 어디서든 접근 가능하다.
'이론 > C++ 키워드 정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 Binary 바이너리 (0) | 2025.06.11 |
|---|---|
| 다형성 : Polymorphism (0) | 2025.06.09 |
| 인텔리센스(IntelliSense) (0) | 2025.06.08 |
| OOP_추상화(Abstraction) (0) | 2025.06.07 |
| 추상 클래스, Template Method Pattern (0) | 2025.06.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