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 1 | 2 | 3 | 4 | 5 | 6 | |
| 7 | 8 | 9 | 10 | 11 | 12 | 13 |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 28 | 29 | 30 | 31 |
Tags
- c언어정리
- 25.06.11dir
- 게임엔진튜토리얼
- 영단어정리
- 언리얼엔진5
- 언리얼비헤이어비어트리
- 각도변환
- 자료구조정리
- 게임개발
- uaiperception
- directx
- ipc(inter process communication)
- c++class
- DX
- bttask
- c++
- 자료형타입
- 월드아웃라이너
- 프로그래밍
- 프로그래밍일기
- 언리얼ai
- livrary
- leveleditor
- 언리얼엔진
- unrealengineai
- 언리얼엔진공부
- 자료구조
- c++용어정리
- c++porinter
- 수학용어정리
Archives
- Today
- Total
루리코딩 세상
C++ 콘텐츠 : 포인터 본문
포인터
레퍼런스 - 참조자 (Reference)
어떠한 변수를 가리키고 싶을 땐 반드시 포인터를 사용해야하지만,
C++에서는 다른 변수나 상수를 가르키는 방법으로 또 다른 방식을 제공한다.
이를 레퍼런스 라고 의미한다.
함수(Function)
Swap - 지역변수
이차포인터
'이론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 C++ 동적배열, 정적배열 (0) | 2025.05.12 |
|---|---|
| C++ 스택 오버 플로우 (Stack Overflow) (0) | 2025.05.12 |
| STL (Standard Template Library) (0) | 2025.05.11 |
| C++ 라이브러리 (0) | 2025.05.09 |
| string CLASS (0) | 2025.05.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