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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rectX 관련 라이브러리 본문
1. Windows.h
- 역할: Windows API 함수와 구조체, 매크로 등을 포함하고 있는 헤더입니다.
- 위치: Visual Studio 설치 시 자동으로 포함됩니다.
- 경로 예시 (Visual Studio 기준):
C:\Program Files (x86)\Windows Kits\10\Include\<version>\um\Windows.h
2. assert.h
- 역할: 디버깅 시 조건 검사용 assert() 매크로를 제공하는 표준 C 헤더입니다.
- 위치: 컴파일러 표준 라이브러리에 포함되어 있음
- 경로 예시:
C:\Program Files (x86)\Microsoft Visual Studio\<version>\VC\Tools\MSVC\<version>\include\assert.h
3. string
- 역할: C++ 표준 라이브러리에서 문자열을 다루기 위한 std::string 클래스 등을 제공
- 위치: C++ 표준 라이브러리 헤더, <string> 형태로 사용
- 경로 예시:
C:\Program Files (x86)\Microsoft Visual Studio\<version>\VC\Tools\MSVC\<version>\include\string
4. D3D11.h (Direct3D 11)
- 역할: DirectX 11 API 중 하나로, Direct3D 11 그래픽 API 선언 포함
- 위치:
C:\Program Files (x86)\Windows Kits\10\Include\<version>\um\d3d11.h
필요한 설치:
- Windows 10 SDK (Visual Studio 설치 시 옵션 선택 가능)
- 또는 개별 다운로드: https://developer.microsoft.com/en-us/windows/downloads/sdk-archive/
Windows SDK and emulator archive
Download and install previous releases of the Windows SDK.
developer.microsof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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