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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 Engine : 적 생성 및 색상 설정하기 본문
이번 예제에서는 적을 생성하고,

[블루프린트 : 캐릭터]를 기반으로, Bot을 생성
[스켈레탈 메시] : 원하는 적 메시 설정
[애니메이션 모드] : 기존의 생성한 애니메이션

기존의 애니메이션은 유지하되 [Cast to BP_Character]로 호출되는 노드는 연결이 불가한 점을 예상 할 수 있다.
UMaterialInterface [최상위]
- UMaterial
- UMaterial_ Interface_Constant(상수)
- UMaterial_ Interface_Dynamic(동적, 게임 중에도 값을 변경 할 수 있다.)
(게임 중의 색상이 변화하는 기능을 넣을 때 사용한다.)



Create Dynamic Material Instance [Materials_ Dynamic_ Instance_배열 형식] 으로 제작한다.
머티리얼의 색상을 바꿔보자 봇의 색상을 바꾸는 로직을 내부적으로 선언하는 방법.




[블루프린트:캐릭터]에서 선언되어있는 Enemy 내부적으로 선언한 변수의 [Color]이다.
[Color] 의 좌측에 보면 눈을 감고 있는 모양을 확인 할 수 있는데 이를 클릭하여, 변경하면
외부의 아웃라이너 디테일에 해당 클래스를 선택하여 디테일을 확인한다. 컬러를 바꿀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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