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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론/Unreal Engine

언리얼 엔진5 : UObject Component

루리딩 2025. 5. 12. 19:49

컴포넌트에 필요한 헤더는 #include

모든 컴포넌트의 기본 클래스임.

- UMeshComponent 에 상속되어 있는 스태틱(고정) 에셋의 클래스 별로 상이한 특성을 가짐.

- UStaticMeshComponent

각 클래스별 스켈레톤 트리. 부위별로 세밀하게 되어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음

 

트랜스폼의 위치/회전/스케일을 통해서 스켈레톤 메시의

지오메트리 상태를 변화시킬 수 있음. 해당 값은 뷰포트 레벨 클래스에서 1로 치환됨

 


- USkinnedMeshComponent


- USkeletalMeshComponent(Skeleton)

각 부위별 축을 나타내는 컴포넌트 동작과 변수, 프리뷰를 지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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