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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놓친 것들 : BP 본문
BP 컨트롤러 시야 조절하는 BP_Player - 디테일 - 폰 - 컨트롤러 회전 요 사용
컨트롤러는 외부에서 들어오는 값의 영향을 받는다. Yaw 값 만 받도록 체크 해주어야 정상적인 기능이 확장 가능하다.
작성하면서 오류 하나 더 찾았다. 둘 다 Yaw Input에 연결해놨네..
움직임 관련 BP_
AxisEvent ( Input )
Get Control Rotation ( 폰)
Get Forward Vector ( 벡터 )
Make Rotator ( 로테이터 )
Add Movement Input ( 폰 )
Add Controller Yaw Input ( 폰: 입력 ) - 카메라 컴포넌트 움직임 관련
플레이어 자동 빙의 필수적으로 시켜야 시점 넘어갑니다...
에셋 적용 관련해서 에픽게임즈 라이브러리 활용 방안,
- 마켓에서 판매하는 모든 이미지, 혹은 에셋들이 언리얼 엔진에서 사용되는 에셋이 아닌 단순 이미지 파일을 판매하는 경우도 있음
시간 낭비하면서 다운로드 받을게 아닌 활용가능한 에셋만 다운로드- 활용하는 방안으로 가야함. (메시 파일 자체가 없는 경우)
- 강의에서 사용되는 5.3 버전과 최신 버전 5.5 version 간의 호환성 문제로 인해서 적용 안되는 경우 발생..
- 같은 강의를 듣는 다른 학생들에게 도움 요청해서 에셋 파일 따로 압축파일로 활용했다.
찾아보니 정석적으로 해결하는 방법을 찾았다. 민기형 최고
https://www.youtube.com/watch?v=CaDL_41a1mo
- 놓치고 있는 부분에서 레퍼런스 뷰어를 통해서 해당 BP_class에 상속되어있는 자식 class 보는 방법
- 세부적인 디테일, 변수 등은 해당 자식_class에 들어가서 확인해야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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