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리코딩 세상

언리얼 엔진 그리고 C++ 본문

이론/Unreal Engine

언리얼 엔진 그리고 C++

루리딩 2025. 5. 30. 10:29

언리얼 엔진에서도 DirectX에서 코드편집기를 활용해서 표현해내는 것처럼

수정이 가능한 기능을 배우고 있다, 초기 프로그램 세팅이 DX에서 다소 복잡했었던 것이

접근성이 어려웠었는데, 어찌저찌 해결하다보니 접근이 가능해졌다.

 

이번에 이 프로젝트 접근하면서 깨달은건 스트레스 받을때 난독증세가 있음을 깨달았다.

스트레스 요인을 줄여나가면서 차분하게 하나씩 읽어가니 다행히도 문제를 해결했다.


야호! 드디어 코드 편집기로 나도 수정할 수 있게 되었다.

근데 할거 진짜 많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