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leveleditor
- DX
- livrary
- 수학용어정리
- 게임개발
- 게임엔진튜토리얼
- directx
- 언리얼엔진
- bttask
- c++porinter
- 25.06.11dir
- c++
- c언어정리
- 프로그래밍일기
- c++class
- unrealengineai
- 영단어정리
- 언리얼ai
- 자료형타입
- 각도변환
- 월드아웃라이너
- 자료구조
- uaiperception
- ipc(inter process communication)
- 언리얼엔진5
- 언리얼비헤이어비어트리
- c++용어정리
- 자료구조정리
- 언리얼엔진공부
- 프로그래밍
Archives
- Today
- Total
루리코딩 세상
언리얼 엔진 그리고 C++ 본문
언리얼 엔진에서도 DirectX에서 코드편집기를 활용해서 표현해내는 것처럼
수정이 가능한 기능을 배우고 있다, 초기 프로그램 세팅이 DX에서 다소 복잡했었던 것이
접근성이 어려웠었는데, 어찌저찌 해결하다보니 접근이 가능해졌다.
이번에 이 프로젝트 접근하면서 깨달은건 스트레스 받을때 난독증세가 있음을 깨달았다.
스트레스 요인을 줄여나가면서 차분하게 하나씩 읽어가니 다행히도 문제를 해결했다.
야호! 드디어 코드 편집기로 나도 수정할 수 있게 되었다.
근데 할거 진짜 많은데,
'이론 > Unreal Engin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우스 Y축 움직임이 안될 때 확인해야 하는 것.. (0) | 2025.06.02 |
---|---|
언리얼 엔진 +CC (1) | 2025.05.30 |
무기 장착해주기, SkeletalMesh 활용하기 (0) | 2025.05.28 |
Unreal Engine AI 설정 활용 방안 (1) | 2025.05.19 |
캐릭터 블루프린터 클래스 메시 적용하기 : Character Blue Print Class (0) | 2025.05.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