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 1 | 2 | 3 | 4 | 5 | 6 | |
| 7 | 8 | 9 | 10 | 11 | 12 | 13 |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 28 | 29 | 30 | 31 |
Tags
- 자료구조정리
- 언리얼ai
- 수학용어정리
- bttask
- 각도변환
- uaiperception
- 25.06.11dir
- leveleditor
- 언리얼비헤이어비어트리
- 영단어정리
- 월드아웃라이너
- c++class
- livrary
- c++
- 언리얼엔진5
- directx
- 자료구조
- 프로그래밍일기
- 프로그래밍
- 게임개발
- c언어정리
- 언리얼엔진공부
- 자료형타입
- unrealengineai
- DX
- ipc(inter process communication)
- c++porinter
- c++용어정리
- 언리얼엔진
- 게임엔진튜토리얼
Archives
- Today
- Total
루리코딩 세상
Thread(스레드) 본문

Thread(스레드)는 어떠한 프로그램 내에서, 특히 프로세스 내에서 실행되는 흐름의 단위
프로그램 환경에 따라 둘 이상의 스레드가 동시에 실행하는 것을 멀티스레드(multithread)
'이론' 카테고리의 다른 글
| CPU Register (0) | 2025.05.14 |
|---|---|
| 캐시 메모리 (Cache memory) (1) | 2025.05.14 |
| Virtual memory, Virtual storage (0) | 2025.05.13 |
|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Object-Oriented Programming, OOP)의 5대 특성 (0) | 2025.05.08 |
| SDLC (Software Development Life Cycle) (0) | 2025.05.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