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 프로그래밍
- unrealengineai
- 언리얼엔진5
- c++class
- livrary
- 자료형타입
- uaiperception
- 언리얼ai
- 각도변환
- 언리얼비헤이어비어트리
- c언어정리
- c++용어정리
- DX
- 자료구조정리
- leveleditor
- 언리얼엔진공부
- ipc(inter process communication)
- 언리얼엔진
- 게임개발
- 프로그래밍일기
- 자료구조
- 수학용어정리
- c++porinter
- bttask
- 25.06.11dir
- 영단어정리
- directx
- 게임엔진튜토리얼
- c++
- 월드아웃라이너
- Today
- Total
목록2025/06 (60)
루리코딩 세상
클래스 멤버(Function, Method) OPP내부에 정의 되어 있는 클래스의 인스턴스와 관련된 동작을 정의한다.Method는 실행 중 인스턴스에 저장되어 있는 데이터에 접근할 수 있는 특징을 갖고있다. 멤버 함수라고도 불린다. private 선언은 클래스 내부에서만 접근 가능하고, protected는 같은 패키지 또는 자식 클래스에서 접근가능하다.public은 어디서든 접근 가능하다.

Fatal error! Unhandled Exception: EXCEPTION_ACCESS_VIOLATION reading address 0x0000000000000000 0x00007ffd9e5e3839 UnrealEditor-BlueprintHeaderView.dll!UnknownFunction [] 0x00007ffd9e5fed30 UnrealEditor-BlueprintHeaderView.dll!UnknownFunction [] 0x00007ffd9e62acb0 UnrealEditor-BlueprintHeaderView.dll!UnknownFunction [] 0x00007ffd9e623a3f UnrealEditor-BlueprintHeaderView.dll!UnknownFunction [] 0x..

문제 발생 : 하나의 클래스로부터 상속받아 복제한 [ 블루프린트 : 캐릭터 ]의 객체들이 패트롤 중에 간혈적으로 비정상적인 Tick오류? 혹은 감지 범위에서부터 문제 발생으로 인해서 발견을 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즉시 패트롤(순찰) 상태로 돌아가는 문제점이 있었다.[인스턴스 동기화됨] 이라는 기능이 블랙보드에 있다. 해당 기능이 체크되어 있는 걸로 인해서같은 [블루프린트 :캐릭터] 클래스의 필드 상의 인지 범위를 벗어나, 다 함께 동시에 풀리는 것으로 판단되었다.간혈적으로 하나의 오브젝트에게 인지 범위 내의 할당된 상태로 복제된 모든 객체들이 끌려오는 현상이 있는 것을토대로 추론해서 [블랙보드] 로 접근했음. [인스턴스 동기화됨] 기능은 해당 블랙보드를 공유하는 모든 오브젝트가 동시에 같은 상태로 진입하게 ..
Binary(바이너리)는 2진법을 의미한다. '1' '0' 을 사용하여 수를 나타내는 진법이다.
캘리포니아 주 버클리대학 AT&T의 Research UNIX 운영체제 확장판으로 개발된 소스 코드 배포판을 의미한다.BSD 계열 운영체제에는 FreeBSD, OpenBSD, NetBSD 등이 있으며, Apple의 MacOS/IOS는 BSD코드를기반으로 구축되었다. BSD 라이선스는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라이선스의 한 종류로, BSD 계열 소프트웨어뿐만 아니라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사용된다. 주요 특징BSD 라이선스BSD 라이선스는 소스 코드나 바이너리 형태로 재배포될 때 라이선스 고지를 유지하도록 요구하며,소스 코드 공개를 요구하지 않는다. 오픈 소스BSD는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로, 누구나 코드에 접근하고 수정할 수 있다. 유닉스 계열BSD는 유닉스 계열 운영체제로, FreeBSD, OpenBSD, Net..

https://github.com/assimp/assimp GitHub - assimp/assimp: The official Open-Asset-Importer-Library Repository. Loads 40+ 3D-file-formats into one unified and cleaThe official Open-Asset-Importer-Library Repository. Loads 40+ 3D-file-formats into one unified and clean data structure. - GitHub - assimp/assimp: The official Open-Asset-Importer-Library Reposit...github.comhttps://assimp.org/ The Asse..
(GetComponentToWorld())WorldLocations[i]
식별자( identifier )는 변수, 함수, 클래스 등에 붙이는 이름을 의미합니다. 컴퓨터가 "무엇을 가르키는지" 이해할 수 있도록 프로그래머가 만든 이름과도 같다. 컴퓨터가 처리하는 것은 메모리 상의 0, 1을 활용한 메모리를 저장하는 주소값을 가지지만, 16진수로 이뤄진 주소값을 [scanf]로 확인은 가능하지만 일반적으로 프로그래머가 외우기는 현실적인 어려움이 있는 것이 사실이다.이러한 문제점을 식별자를 통해서 프로그래머가 읽기 쉬운 이름으로 식별자를 붙이는 것이 바람직하다. Keyword : 코드 가독성과 유지보수를 위함, 프로그램의 구조 만들기.- 몇가지의 규칙성을 갖고 있다. 영문, 숫자, 언더바/언더스코어(_)를 사용한다.- 숫자로 시작할 수 없다.- int int 식의 식별자는 지정이 ..
#includestr [i]forvoldfalsetruethisclasspublicprotectedvirtualtemplatetypenamestatic voidnullptr MeshesRootSuperGetAsset Append()FromInt()BeginPlay()StaticLoadObjectSetRelativeScale3D()SetRelativeLocation()SetStaticMesh()SetSimulatePhysice()SetSumulatePhysics()SetVectorParameterValue()UStaticMeshUStaticMeshComponentUSceneComponentGetAssetDynamicint32FStringFNameFHelpersFLinearColor UPROPERTYUFUN..
ifretrun colorstr classthisvoidturepublic:private:Protected: BeginPlay()BindUFunction()OnLight()OnBeginOverlap()OnEndOverlap()IsBound()Execute()Print()SetRelativeLocation()SetVisibilityGetWorld()BindUFunction()MakeRendomColor();OffLight - OnLightOnColorLightcreate()FindActor()ToString() ActorFHelpers::UPrimitiveComponentUTextRenderCompinent* TextUPointLightComponent* PointLightFBoxLightBeginO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