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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록2025/05/23 (2)
루리코딩 세상

컴퓨터의 HDD 혹은 SDD에 저장 되어있는 패키징? 빌드? 되어있는 프로그램을 실행할 때에 저장된 데이터 값이 RAM에 프로세스로 할당되어 CPU는 코드를 해석해 정상적으로 작동되는 일련의 과정은 어느 정도 이해가 되었다. 컴퓨터는 한 번에 한가지만 처리한다고 보통 이야기 하지만, 최근 상용되는 CPU들은 멀티 코어를 지원하는 환경에 있다.아마 여기에서 파생되어온 개념이 스레드라고 생각된다. 이러한 추론이 옳은 추론인지 아닌지 스레드를 정리하면서 정보를 찾아보려한다. 레퍼런스들은 인터넷에 있는 자료들과 도서에서 얻어지는 것을 기반으로 하려한다. 백과사전에서 설명하는 스레드(thread)는 프로그램 내에서, 특히 프로세스 내에서 실행되는 흐름의 단위를 말한다고한다.일반적으로 한 프로그램은 하나의 스레드를..

BP 컨트롤러 시야 조절하는 BP_Player - 디테일 - 폰 - 컨트롤러 회전 요 사용컨트롤러는 외부에서 들어오는 값의 영향을 받는다. Yaw 값 만 받도록 체크 해주어야 정상적인 기능이 확장 가능하다.작성하면서 오류 하나 더 찾았다. 둘 다 Yaw Input에 연결해놨네..움직임 관련 BP_AxisEvent ( Input )Get Control Rotation ( 폰)Get Forward Vector ( 벡터 )Make Rotator ( 로테이터 )Add Movement Input ( 폰 )Add Controller Yaw Input ( 폰: 입력 ) - 카메라 컴포넌트 움직임 관련플레이어 자동 빙의 필수적으로 시켜야 시점 넘어갑니다...에셋 적용 관련해서 에픽게임즈 라이브러리 활용 방안, - 마켓..